DWG trueview 2017 무료 다운로드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DWG trueview 2017 무료 다운로드 안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DWG trueview 2017 은 한마디로 캐드파일을 열어볼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오토캐드 프로그램이 없으신 분들이라면 캐드파일을 열어볼 수가 없기 때문에 아주 유용한 프로그램 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특히 설계하는 업무를 하시지 않은 분들이라면 오토캐드 프로그램이 없으신 분들이 대다수이기 때문입니다. 



DWG trueview 2017 다운로드 할려면 우선 오토데스크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우측 상단에 보시면 메뉴 탭을 누릅니다.




메뉴탭-> 다운로드 -> 파일뷰어 순으로 클릭을 합니다.



이렇게  파일뷰어 들어가서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면 빨간색 네모친 부분 DWG trueview 클릭하면  DWG trueview 2017 버전을 무료 다운로드 할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오토캐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고도 다양한 방법으로 오토캐드 데이터 파일의 기본 파일 형식인 .DWG 파일을 확인, 편집 및 공유 할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DWG 파일 버전 변환이 가능하고 파일 마크업 까지도 가능합니다. 오토캐드 소프트웨어가 워낙 비싸기 때문에 간단하게 DWG 파일을 열어보고 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소프트웨어 라고 생각이 되네요. 저는 간단한 캐드파일을 휴대폰으로 확인하는 작업을 한번씩 하는데 아주 편리하게 열어볼수 있어서 상당히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상 DWG trueview 2017 무료 다운로드 안내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